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 출시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 출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1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커버는 물론 수분 에센스 70% 첨가로 촉촉한 광채 피부 완성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애경산업)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광채 피부를 완성해 주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은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AGE 20’s 만의 수분 에센스를 70% 넣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 특허 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수시로 덧발라도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빛나는 별에서 영감을 받아 연말연시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케이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찬란하고 영롱한 빛을 내는 ‘샴페인 골드’ ▲화사하고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핑크 골드’ 등 두가지 색상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품의 소장가치를 높였다.

자신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 가능하도록 붉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화이트 라떼’, 노란기가 있는 피부를 위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 주는 ‘핑크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더불어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해 가장 밝은 컬러의 ‘13호 라이트 베이지’, 중간 컬러의 ‘21호 베이지’, 약간 어두운 컬러의 ‘23호 미디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 베이스를 통해 내 피부 톤에 알맞은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AK뷰티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AGE 20’s 브랜드 관계자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탄탄한 제품력으로 소장 가치가 높아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며 “AGE 20’s와 함께 빛나는 연말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