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자동차 오토할부 캐시백·사은품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 자동차 오토할부 캐시백·사은품 이벤트 진행
  • 최종훈 기자
  • 승인 2021.04.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백 10만원 혹은 6종 경품 중 한 가지 제공
하나카드가 오토할부 이용 고객에게 캐시백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최종훈 기자] 하나카드가 8일 자동차 구입 시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토할부는 하나카드로 차량구매 금액을 결제하고 최대 60개월까지 할부 형태로 상환하는 상품이다. 연 최저 금리 1.0%에 최대 1억원 한도가 제공된다. 더불어 선입금의 최대 1.2%, 대출금의 1.0%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9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하나카드 오토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할부신청금액에 따라 10만원 캐시백 또는 사은품(6종 중 1택)으로 받을 수 있다.

오토할부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10만원 캐시백이 지급되며, 2000만원 이상인 경우 헬리녹스 체어투, 발뮤다 더 랜턴, 롯데 휴대용 제빙기, LG퓨리케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파인디지털 파인뷰 블랙박스,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 6개 중 하나가 제공된다.

하나카드 유대석 대리는 “올해 초 출시한 오토할부 상품을 기념해 오토할부로 신차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과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할부금융 상품에 대한 지속적인 니즈를 파악해 실속있는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