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방탄소년단, 'IONIQ: I'm on it' 음원 공개
현대차·방탄소년단, 'IONIQ: I'm on it' 음원 공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0.08.3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이 현대자동차와 함께한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이 현대자동차와 함께한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현대자동차)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아이오닉 음원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현대차가 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인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한국 시간 31일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

'IONIQ: I'm on it은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담았다.

현대차는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게 됐다. 또 이를 통해 MZ세대와 친근한 소통으로 친환경 브랜드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했다.

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아이오닉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했다.

오는 9월 2일에는 'IONIQ: I'm on it'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 컨셉트카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 음악, 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겼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 10일 영국 런던아이 언베일링을 통한 아이오닉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IONIQ 5(프로젝트명:NE) 출시 전까지 방탄소년단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 2024년까지 중형 세단 ‘아이오닉 6(IONIQ 6)’, 대형 SUV ‘아이오닉 7(IONIQ 7)’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총 3종의 전용 전기차 라인업으로 경쟁력을 키워 나간다.

조원홍 현대자동차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 올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며 "단순한 차종 광고를 넘어 함께 추구하는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