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외화예금 이벤트...환율우대에 경품
KB국민은행, 외화예금 이벤트...환율우대에 경품
  • 이희수 기자
  • 승인 2018.04.0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일 KB국민은행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과 ‘KB모바일 외화예금’ 가입고객에게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 외화예금 Easy!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사진=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이희수 기자] 국민은행이 외화예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KB국민은행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과 ‘KB모바일 외화예금’ 가입고객에게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 외화예금 Easy!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올해 연말까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해외 주식거래 및 자산보유실적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 경품을 받는다. 또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으로 외화 입·출금 시 금액과 횟수에 제한 없이 최고 80%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아울러 KB모바일 외화예금에 오는 6월까지 신규 가입하는 200명에겐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상품권이 제공된다. KB모바일 외화예금으로 외화 입·출금 시에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를 받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환율우대를 비롯해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