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생명, 무배당 월지급 ELS 변액보험 선봬
BNP파리바생명, 무배당 월지급 ELS 변액보험 선봬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02.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무배당 월지급식 ELS스타변액보험'을 선보였다. (사진=BNP파리바생명)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이 '무배당 월지급식 ELS스타변액보험'을 선보였다.

12일 BNP파리바생명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매달 수익을 필요로 하는 이를 위한 맞춤형 상품으로 보험을 통해 ELS에 장기투자하면서 지급조건 충족 시 월 수익을 얻는 상품이다.

보통 개별 ELS 투자 때는 조기상환 또는 만기상환 시 새로운 투자처를 다시 찾아야 하지만 이 상품은 자동으로 비슷한 수준의 수익률을 제시하는 ELS에 재투자 된다.

또 개별주식 대비 주가 흐름과 변동성에 영향을 적게 받는 지수형 노낙인(No Knock-in) ELS에만 투자해 안정성을 높였다. 투자기간 내 발생하는 주가지수 변동에 관계 없이 '만기 평가일'에만 미리 정해 놓은 조건을 충족하면 원금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다.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보험료는 일시납으로 1000만원부터 납입 가능하다. 지속적인 ELS 재투자 대신 이미 얻은 수익금을 보다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싶다면 가입 기간 중 저축보험처럼 공시이율로 관리되는 '일반계정'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일반 변액보험과 동일하게 시장 상황에 따라 ELS펀드(ELS스타주가지수연계형) 이외의 펀드(주식형, 채권형 등)로 '펀드변경'도 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KB국민은행을 통해서 판매된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다음달 31일까지 변액보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에서 판매하는 변액보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프랑스 브랜드 화장품이 제공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