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양현석 댄스 포인트 분석 "어떤 점이 다른가?"
악동뮤지션,양현석 댄스 포인트 분석 "어떤 점이 다른가?"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8.01.31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사진자료)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양현석 YG대표의 댄스 포인트를 전격 분석한 것으로 새삼 화제다.

3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양현석'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양현석의 댄스 포인트를 분석한 악동뮤지션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과거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했다.

전 출연 당시  ‘사춘기 下’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전곡 LIVE로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이 후반전에는 3대 기획사의 댄스 분석부터 양현석의 댄스 포인트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악동뮤지션은 2017년에는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며 감성이 깊어질 만한 곡을 추천받아 불러보기에 나섰고 거실을 콘서트 장으로 만들며 귀 호강 라이브 방송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이어 찬혁과 수현은 YG, SM, JYP 3대 기획사의 춤을 분석해 보기에 나섰고 찬혁은 다소 과장된 몸짓으로 각 소속사마다 중요시하는 춤의 포인트를 선보였다. 특히 과거 양현석 대표가 췄던 춤을 그대로 재현해 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또한 찬혁과 수현은 자신들의 노래 실력에 가려있었던 춤을 보여주겠다고 말하며 본격적인 '춤방'을 선보였다. 특히 YG 대표로 출연한 만큼 YG의 스웩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며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에 맞춰 칼 군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찬혁과 수현은 모르모트PD를 불러 YG표 댄스 전수에 나섰고 빅뱅 음악에 맞춰 춤을 하지만 이상하게 어설픈 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