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빛나는 케이크 등 40여종 크리스마스 제품 준비
파리바게뜨, 빛나는 케이크 등 40여종 크리스마스 제품 준비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11.2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장식품을 이용한 케이크 및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위해 장식과 조명을 단 케이크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파리바게뜨는 지난 20일 모닥불 모양 양초, 빛나는 장식물 등을 장식한 크리스마스 제품 40여 종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올해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제품 컨셉은 ‘라이팅케이크가 빛나는 크리스마스’다. 이에 맞춰 케이크 밝히는 양초로 장식한 케이크, 눈사람 코, 붉은색 집 모형에 조명을 단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라이팅케이크는 ▲모카 케이크 위에 조명이 켜지는 붉은색 집 모형을 얹은 ‘불을 밝혀요, 모카하우스’ ▲눈사람 형상의 스폰지케이크에 생크림과 딸기를 넣고 점등 장식을 얹은 '샤이닝 스노우맨' ▲자동차 모양의 초코 케이크 위에 산타코 점등 장식을 얹은 ‘샤이닝산타의 초코자동차’ 등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오브제인 산타, 루돌프 등을 활용한 디자인 케이크도 선보인다. ▲캠핑하는 산타와 모닥불을 두 개의 초코케이크로 디자인 한 ‘캠핑산타와 캠프파이어’ ▲스폰지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레드커런트잼,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레드벨벳 케이크 ‘트리 인 레드벨벳’ ▲눈사람이 썰매를 타는 형상의 블루베리&화이트 스폰지 케이크 ‘썰매타는 스노우맨’ 등이다.

케케이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속형 제품도 선보인다. ▲왕관 모양의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겔호프 초코’와 ‘구겔호프 화이트’ ▲집 모양의 패키지에 구움과자 세트를 담은 ‘윈터하우스’ ▲볼 안에 머랭쿠키를 담은 ‘크리스마스 머랭세트’ 등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