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청소년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 시즌5 개최
KB국민은행, 청소년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 시즌5 개최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7.07.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은 지난 11일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청소년을 위한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 시즌5를 개최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KB국민은행은 11일 청소년들이 진로를 스스로 찾는 힘을 길러주기 위한 콘서트 ‘꿈꾸는 대로’ 시즌5를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열었다.

12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청소년 진로멘토링 ‘꿈꾸는 대로’는 2013년부터 진행해 온 토크형 진로콘서트다. 지금까지 전국 8개 지역에서 다양한 직업군의 멘토 25명이 1만5000여명의 청소년을 만나 자신의 경험, 직업의 의미, 역량 개발 방법 등을 소개했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이번 진로콘서트는 상반기 서울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로봇 박사로 통하는 한재권 한양대 교수, 장소영 홍익대 교수겸 뮤지컬 음악감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 NAVER 웹툰 ‘생활의 참견’을 연재 중인 김양수 웹툰 작가 등 그 동안 청소년들이 만나보고 싶고, 궁금해 했던 다양한 분야의 멘토 4인이 참가했다.

이날 첫 무대를 연 한재권 교수는 ‘로봇과 미래’라는 내용으로 로봇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고 4차 산업이 가져올 변화와 진로에 대한 조언을 들려줬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