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까지 배달 ‘홈디저트족’ 겨냥... 마켓오, 디저트 제품 강화
집까지 배달 ‘홈디저트족’ 겨냥... 마켓오, 디저트 제품 강화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7.07.04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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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온 디저트 마켓오가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사진=오리온)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4일 오리온이 프리미엄 디저트 신제품 ‘마켓오 스틱 치즈케이크’,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출시한 ‘생크림 치즈롤’이 ‘홈디저트족’의 뜨거운 호응을 얻자 후속 신제품 출시를 결정하게 된 것이다.

특히 마켓오 디저트는 한국야쿠르트가 판매를 맡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리온의 제품 기획 및 생산을 담당하고 배달시스템을 갖췄다.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하면 이틀 후에 희망 장소로 받을 수 있고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스틱 치즈케이크는 디저트류 중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치즈케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긴 막대형으로 만들었다. 생크림 카스테라는 카스테라 빵에 덴마크산 우유크림을 넣어 케이크 모양으로 만든 디저트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신제품 2종을 동시에 출시하게 됐다”며 “냉장 디저트를 선호하는 ‘홈디저트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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