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특화주문서비스 개시
하나금융투자, 해외선물 특화주문서비스 개시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6.19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금융투자는 해외선물 특화주문서비스를 개시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해외선물 특화주문서비스인 서버자동주문을 시작한다.

19일 하나금융투자는 신규서비스 시작에 맞춰 오는 26일부터 7주간 '신규·휴면 손님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고객이나 거래를 재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옵션 1계약(마이크로 상품 10계약) 이상을 매매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서버자동주문 이용자 이벤트'는 서버자동주문을 이용해 해외선물을 거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과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30명에게 선물한다.

하나금융투자의 서버자동주문은 고객이 지정한 평가예탁금액에 맞춰 포지션을 설정할 수 있다. 동일종목에 대해서도 매도, 매수 주문을 모두 걸어놓을 수 있다. 또 GTD 주문 기능을 넣어, 지정한 시점까지 일정기간 주문이 취소되지 않고 남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관련해 오는 27일과 다음달 5일에는 설명회를 개최한다. 27일에는 미국 시카고 선물중개회사인 RJO‘ Brien의 수석 애널리스트 데이브 토스가 '차트를 활용한 기술적 분석'이라는 주제로 강의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명회 참가신청과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으로 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