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모바일 계좌 ‘쏙쏙’ 모델로 신동엽 발탁
유진투자증권, 모바일 계좌 ‘쏙쏙’ 모델로 신동엽 발탁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7.04.0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진투자증권은 모바일 계좌개설 브랜드 ‘쏙쏙’을 런칭하고, 모델로 개그맨 신동엽을 발탁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모바일 계좌개설 브랜드 ‘쏙쏙’을 런칭하고, 광고모델로 개그맨 신동엽을 발탁했다.

3일 유진투자증권은 지난 1일 기존 비대면 계좌개설 앱보다 사용자환경, 디자인, 편리성을 개선해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계좌개설을 할 수 있는 쏙쏙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유진 모바일 계좌개설 브랜드 ‘쏙쏙’은 ‘Speed & Simple OK!’의 준말 ‘SSOK(쏙쏙)’을 의미한다.

런칭에 맞춰 유진투자증권은 개그맨 신동엽을 모델로 한 ‘쏙쏙 모바일 계좌개설’ 광고를 방영한다. 스마트폰 탄생 10주년을 맞아 신동엽이 스마트폰 창시자인 스티브 잡스를 패러디한 캐릭터로 ‘쏙쏙’ 앱을 사용하여 비대면 계좌를 쉽고 빠르게 개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쏙쏙’을 통해 주민번호 최초 기준 계좌개설 고객에게 주식수수료 5년 무료, 100만원 이상 거래 시에 5만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5월 19일까지 ‘신동엽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99초안에 계좌개설을 한 고객 중 현금 300만원, 맥북에어, 아이패드, 사과 1박스,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실제 신동엽은 계좌개설에 99초 걸렸다는 후문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