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서울 콘서트 ‘파티 베이비!’ D-1…월드 투어의 화려한 시작 알린다
B.A.P, 서울 콘서트 ‘파티 베이비!’ D-1…월드 투어의 화려한 시작 알린다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7.03.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S 엔터테인먼트

그룹 B.A.P가 ‘파티 베이비!’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7년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B.A.P는 24일부터 서울 콘서트 ‘파티 베이비!’를 진행하며 지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총 세 번의 월드투어를 통해 선보인 B.A.P의 대표 콘서트 투어 브랜드 ‘B.A.P LIVE ON EARTH’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인터랙티브한 소통을 중점에 두고 팬들이 퍼포먼스를 보다 가까이 느끼며 B.A.P 멤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자 공연’으로 기획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B.A.P의 히트곡들뿐만 아니라 공연에 재미를 더할 막강한 DJ라인업이 어우러져 다른 국가의 투어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풍부한 사운드와 자유분방한 파티분위기가 예고됐으며, 관객들에게 ‘파티룩’이라는 드레스 코드를 고지해 콘서트를 찾는 팬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B.A.P는 24일부터 26일 3일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B.A.P 2017 WORLD TOUR ‘PARTY BABY!’ - SEOUL BOOM" 콘서트를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2017년 월드투어에 나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