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환전고객에 환율우대·면제점 할인쿠폰·하나머니 제공
KEB하나은행, 환전고객에 환율우대·면제점 할인쿠폰·하나머니 제공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6.11.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EB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고객을 위한 '하나머니 환전 Festival'이 12월1일부터 2017년 2월말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사진제공=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이아람 기자]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며 환전이 필요하다면 KEB하나은행을 이용해보자. 환율우대, 면제점 할인쿠폰, 무료 여행자보험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EB하나은행은 겨울방학 및 동계 환전성수기를 맞아 환전 손님을 대상으로 오는 12월1일부터 2017년 2월말까지 3개월 동안 '하나머니 환전 Festival'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공항소재 영업점을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 손님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사이버 환전 및 콜센터 환전 손님도 포함된다.

금액에 따라 주요 통화(USD, EUR, JPY)는 최대 80%, 기타 통화는 최대 30%의 환율우대을 적용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모바일앱 1Q뱅크를 이용해 환전하는 경우에는 주요 통화 최대 90%, 기타 통화 최대 4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중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0명이 넘는 손님에게 하나머니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밖에도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는 롯데면세점, 엔타스면세점, 시티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미화 300 달러 이상 환전하는 여행손님이라면 무료여행자보험도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이라면 이번 행사기간을 활용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차별화 된 환전 이벤트로 많은 손님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