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3분! 루브르호텔그룹 4성급 ‘용인 골든튤립 호텔’ 분양
에버랜드 3분! 루브르호텔그룹 4성급 ‘용인 골든튤립 호텔’ 분양
  • 최연우 객원기자
  • 승인 2016.11.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형 부동산도 옥석을 가릴 때가 왔다. 오피스텔, 아파트, 상가, 사무실, 호텔 등이 모두 수익형 부동산이다. 지금은 호텔 투자가 단연 인기다. 오피스텔이나 아파트는 이미 과잉 공급으로 더 이상 수익을 내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호텔 중에서도 비수기와 성수기의 영향을 받는 관광형 호텔보다는 도심지에 위치해 1년 내내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호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용인시는 호텔 가동률이 평균 91.2%에 이르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용인은 연간 입장객 880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인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관광객뿐 아니라 주변으로는 삼성전자, 르노삼성, LG전자, 쌍용자동차, 동탄 산업단지 등 대기업 및 벤처 단지가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또 한국민속촌과 백남준아트센터, 지산리조트 등 용인시 대표 관광지 10곳이 반경 20㎞ 안에 있어 관광객 유치에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이런 가운데 에버랜드 초입 3분 거리에 유럽풍 4성급 호텔 ‘용인골든튤립호텔’이 들어선다. 에버랜드 야경과 불꽃 페스티벌 등을 가까이 즐길 수 있는 최단 거리 호텔로 지하 5층~ 지상 16층의 유럽풍 인테리어를 갖춘 294실 규모로 객실로 구성된다.

영동고속도로와 용인경전철이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을 갖췄고 자주식 주차장 설계(70% 자주식, 30% 기계식)를 도입해 주차환경을 마련했고, 호텔 내에는 면세점도 입정할 예정이다.

한편 루브르호텔그룹 상위 계열 브랜드 호텔인 골든튤립호텔은 일일 약 5만5000명이 찾을 정도로 유럽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자리한 호텔이다. 루브르호텔그룹은 세계 11개국에 17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9위의 호텔사업그룹 진장그룹이 인수한 바 있다.

용인 골든튤립은 중도금 무이자 및 연간 무료숙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중이며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되기 때문에 반드시 전화 예약을 한 후 방문해야 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