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금내역 SMS알림 무료”..KB스타알림 가입자 100만명 돌파
“입출금내역 SMS알림 무료”..KB스타알림 가입자 100만명 돌파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6.06.21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부터 신규 가입자 대상 퀴즈 이벤트 진행해 경품 제공

[화이트페이퍼=최진영 기자] 국민은행이 ‘KB스타알림’서비스에 나선 지 석달 만에 가입자가 100만을 넘겼다고 20일 전했다.

KB스타알림서비스는 기존 입출금내역 SMS통지 서비스를 공짜로 바꾸고 맞춤형 금융정보까지 얹어주면서 인기를 끌었다.

입출금내역 통지를 받는 즉시 메모하거나, 계좌 별로 스티커를 선택하면 쉽게 계좌 구분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해 경제성·이용 편의성이 높다.

또한 상품만기일·펀드수익률·환율정보·전문가 투자칼럼 등 유용한 금융정보뿐 아니라 인터넷뱅킹·KB스타뱅킹 로그인·ATM 잔액조회 알림 등 금융사기 예방 기능까지 갖췄다.

국민은행은 가입자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B스타알림에 신규 가입하거나,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후 KB스타알림 퀴즈를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선풍기, 액션캠, 음료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고 영업 현장이 추천하는 의견을 반영해 대출실행내역, 주요 지수 종가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용자와 쌍방향 소통 시스템을 구축해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