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돔 구장으로 초대합니다"..우리카드 ‘쿨썸데이’ 이벤트
"돔 구장으로 초대합니다"..우리카드 ‘쿨썸데이’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6.1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카드는 오는 7월8일 우리카드 스폰서데이를 맞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서 ‘쿨썸데이(Cool SUM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우리카드는 오는 7월8일 우리카드 스폰서데이를 맞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히어로즈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서 ‘쿨썸데이(Cool SUM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후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를 1만원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하여 내야 1루측 블루석 입장권 2매와 각종 먹거리, 응원도구 등이 들어있는 쿨박스(Cool Box)를 증정한다.

경기 전에는 구장 외부 2층 광장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터치게임, 퀴즈맞추기 등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가 열리며, 경기 중간 이닝 이벤트를 통해 우리카드가 준비한 싸인 배트, 싸인 볼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우리카드는 넥센 히어로즈 홈구장이자 국내 최초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을 방문하는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정규 시즌 내내 외야 비지정석을 2000원 현장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여름은 더위로 인해 야구 경기를 관람할 때 불편을 감수해야 하지만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쾌적하고 시원하게 선수들의 플레이를 즐길 수가 있다”며 “행사 당일에는 고척돔만의 특별한 이벤트인 ‘클럽 데이’가 예정돼 있어 흥겨운 음악과 함께 금요일 밤을 보낼 수도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