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인치 대화면에 펜까지..LG전자 ‘스타일러스2 플러스’ 글로벌 출시
5.7인치 대화면에 펜까지..LG전자 ‘스타일러스2 플러스’ 글로벌 출시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6.0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의 스타일러스2 플러스 (사진=LG전자)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LG전자가 펜타입 5.7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스타일러스2 플러스’를 글로벌 시장에 내놨다.

1일 대만을 시작으로 멕시코, 인도, 미국 등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풀HD 디스플레이, 1.4GHz 옥타코어 프로세서로 전작보다 화질과 속도를 향상시켰으며, 제품 후면에 16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하는 등 멀티미디어 성능도 대폭 강화했다.

스타일러스2 플러스는 펜타입 대화면을 제공해 호평받은 바 있는 ‘스타일러스2’의 후속 제품이다. 스타일러스2 플러스는 전작과 같이 정교한 필기감을 구현하는 스타일러스 펜을 내장하고 5.7인치 대화면도 유지했다.

아울러 LG전자는 최근 소비자 성향을 고려해, 사용자가 어두운 저녁이나 실내 등 시간,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셀피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제품 전면에도 플래시를 추가했다.

제품 색상은 티탄, 브라운, 골드 세 가지다. 미국 출시 제품에는 화면과 콘텐츠 잠금기능을 지원하는 지문인식 센서도 탑재할 예정이다.

배터리(3000 mAh)는 탈착식을 채택했으며 3GB RAM, 내장스토리지 32GB로 구성된다. 아울러 외장메모리도 지원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