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 아이 씩씩하게 자라도록 힘 보탭니다..KB손보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협약
미혼모 아이 씩씩하게 자라도록 힘 보탭니다..KB손보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협약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2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협약식 직후 KB손해보험 양종희 대표이사 사장(왼쪽)은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김성은 씨(오른쪽)와 홀트일시보호소를 방문해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손해보험이 23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미혼모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돕기로하는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협약을 맺고 기부금을 전했다.

‘365 베이비 케어 키트’는 기저귀, 분유, 물티슈 등 미혼모들이 출산 이후 영유아 양육에 필요한 보육 필수품 한 달 분량을 담은 패키지다. ‘아동의 생명을 365일 건강하게 지킨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KB손보는 2014년 5월 홀트아동복지회와의 협약 이후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미혼모 가정에 지속적으로 이 물품을 지원해 왔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이 사업을 잇는다. 지난해까지 기부금 1억2000만원을 후원해온 것에 이어 올해는 6000만원을 전달했다.

행사 이후에는 양종희 사장과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등이 홀트일시보호소를 방문해 보호소 아이들과 놀이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양종희 사장은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프로그램으로 미혼모 가정의 자립을 돕는데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KB손해보험은 2016년에도 도움이 필요한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경영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365 베이비 케어 키트’ 프로그램은 전국 24개월 미만 영유아를 둔 모든 미혼모자 가정에게 열려있다.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 내 별도로 마련된 ‘365 베이비 케어 키트’ 게시판에 신청하면 일정 심사 절차를 거쳐 택배로 물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