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정보 궁금증 대화로 풀어요”..KB손보 고객 초청 '대입수시 희망 토크콘서트'
“입시정보 궁금증 대화로 풀어요”..KB손보 고객 초청 '대입수시 희망 토크콘서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손해보험은 11일 오후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중고생 자녀를 둔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걱정말아요! 대입수시 희망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KB손해보험이 11일 오후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중고생 자녀를 둔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걱정말아요! 대입수시 희망 토크콘서트'를 열었다고 12일 전했다. 이날 뿐 아니라 18일과 25일에도 분산해 진행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과 KB스타클럽 우수고객들이 '수시 입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려 마련했다. KB손해보험 본사 KB아트홀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간 내내 150여 명의 학부모들이 열기띤 동참이 이어졌다.

유명 입시 컨설턴트와 명문대 입학사정관 출신 전문가들이 함께 한 이 날 행사는 다양한 주제를 넘나들며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돼 호응이 더욱 컸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KB손해보험은 KB금융그룹 편입 이후 지난 해 10월 새 단장한 ‘KB아트홀’에서 사회공헌 대상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인디밴드·힙합·퓨전국악 공연 등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해 문화융성에 힘을 보태는 동시에 KB금융그룹의 젊은 이미지를 구축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