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투자 파트너 만났는데 경품까지?..-NH투자 '머그투자클럽' 3만명 돌파 이벤트
온라인 투자 파트너 만났는데 경품까지?..-NH투자 '머그투자클럽' 3만명 돌파 이벤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4.0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투자증권이 ‘머그투자클럽’ 회원 3만명을 돌파 기념으로 4월 한달간 기존 및 신규 가입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전했다. (사진=NH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NH투자증권이 ‘머그투자클럽’ 회원 3만명 돌파 기념으로 4월 한달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전했다. 머크투자클럽은 온라인 이용자 전용 투자 정보 제공 서비스다.

이벤트는 기존 및 신규 가입 이용자 대상이다. 당첨자는 갤럭시 기어S2, 백화점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머그투자클럽은 지난 2008년 서비스를 시작했다. 종목 추천, 투자분석, 1대 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종목의 공시를 분석해 자동으로 제공하는 종목 현미경, 종목 브리핑, 공시 분석 및 테마 리포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홈페이지, 스마트폰 및 가까운 영업점에서 가입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정재우 NH투자증권 디지털고객본부장은 “머그투자클럽 서비스는 향후 실적기반 추천종목 서비스와 인공지능 자산관리시스템인 로보 어드바이저, 프리미엄 VOD(영상서비스) 방송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