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100세까지..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보험료 낮춘 갱신형 정기보험 출시
저렴하게 100세까지..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보험료 낮춘 갱신형 정기보험 출시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2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에셋생명은 23일 더욱 저렴한 보험료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정기보험 갱신형’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23일 더욱 저렴한 보험료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정기보험 갱신형’ 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온라인보험 최대 강점인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한 업계 최저 수준의 보험료로 최대 2억 원까지 보장한다. 보장기간 역시 늘어난 기대수명에 맞춰 최대 100세까지로 설정됐다.

다양한 할인 제도를 활용하면 보험료는 더욱 줄어든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미래에셋생명이 제공하는 건강검진에서 우량체 진단이 나오면 약 10~30% 저렴한 건강우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신청 시 추가로 1% 할인된다. 이미 가입한 온라인보험이 있다면 3%의 진심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자동이체 및 진심 할인은 2회차 납입부터 적용된다.

미래에셋생명 신성은 모바일비즈니스팀 상품 매니저는 “최근 보험료 부담이 큰 종신보험 대신 정기보험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보험료 부담은 줄고 보장기간은 늘어난 이 상품은 현재 판매 중인 비갱신형 보험과 함께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춘 알찬 보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