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맞춤형 할인·포인트 혜택 풍성..KB국민카드 ‘KB골든라이프 연금사랑 패키지’
시니어 맞춤형 할인·포인트 혜택 풍성..KB국민카드 ‘KB골든라이프 연금사랑 패키지’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2.0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가 1일 시니어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골든라이프올림카드’와 ‘KB국민 골든라이프티타늄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시니어 고객 씀씀이에 긴요한 할인혜택은 물론 포인트 적립도 풍성하게 주는 카드상품이 나왔다. KB국민카드는 1일 시니어 고객에 맞춤형 ‘KB국민 골든라이프올림카드’와 ‘KB국민 골든라이프티타늄카드’를 출시했다.

두 상품은 국민은행이 시니어 고객을 위해 선보인 ‘KB골든라이프 연금사랑 패키지’의 시너지 상품이다. 시니어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골프 등 6대 영역 포인트리 적립 혜택과 병원·약국, 주유·마트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 골든라이프올림카드’는 원하는 할인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KB국민 골든라이프티타늄카드‘는 2가지 할인서비스를 모두 제공한다.

두 카드는 ▲골프(골프장, 골프연습장) ▲건강관리(종합스포츠센터, 레포츠클럽) ▲여행(여행사, 호텔, 펜션) ▲3대 홈쇼핑(CJ, GS,현대) ▲대중교통(지하철, 시내버스, 택시) ▲이동통신(SKT ,KT, LG U+) 자동납부 등 6대 영역 카드 이용 포인트 적립이 돋보인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각 영역별로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1%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카드 결제계좌를 KB국민은행의 ‘KB골든라이프 연금우대통장’으로 등록하면 포인트리가 1% 추가로 적립돼 총 2%가 적립된다.

해외 이용금액은 2%(월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연간 일시불 및 할부 결제 실적이 700만원 이상이면 연 1회 포인트리 1만점이 적립된다.

‘KB국민 골든라이프올림카드’는 고객의 선호에 따라 병원·약국 또는 주유·마트 할인서비스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 선택은 월 단위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KB국민 골든라이프티타늄카드’는 6대 영역 포인트리 적립은 물론 병원·약국, 주유·마트 할인서비스 2가지를 모두 제공한다.

근거리무선통신(NFC) 등을 활용한 핀테크 연계 금융 편의 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KB국민 골든라이프올림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국내외겸용 2만원이다. ‘KB국민 골든라이프티타늄카드’는 4만원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