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퀴즈 풀고 쿠폰받자!..미래에셋증권 ‘ISA,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바로알기’ 이벤트
상품퀴즈 풀고 쿠폰받자!..미래에셋증권 ‘ISA,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바로알기’ 이벤트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6.01.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래에셋증권은 퀴즈를 풀고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 바로알기’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사진=미래에셋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퀴즈를 풀고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는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해외주식전용펀드 바로알기’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두 상품에 대한 퀴즈를 푸는 형식으로 총 2회차로 진행된다. 500명을 추첨해 1회차 200명, 2회차 300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준다.

ISA는 하나의 계좌로 적금, 예금, 펀드, ETF(상장지수펀드), 파생결합증권을 포트폴리오로 운영하면서 계좌에서 발생한 순소득 가운데 2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는 상품이다. 비과세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는 해외상장주식에 60% 넘게 투자하는 펀드로 운용기간 매매하면 매매·평가차익 및 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있는 펀드다.

우재형 미래에셋증권 마케팅팀장은 “ISA와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는 저금리 시대에 꼭 필요한 절세상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를 참조하거나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