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는 팀에겐 벌칙이 기다리고 있다”..서든어택2 인기 BJ와 함께 ‘릴레이 첼린지’
“지는 팀에겐 벌칙이 기다리고 있다”..서든어택2 인기 BJ와 함께 ‘릴레이 첼린지’
  • 김민우 기자
  • 승인 2016.01.25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슨은 25일 인기 BJ들과 함께 넥슨지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릴레이 챌린지’ 방송을 실시한다.

[화이트페이퍼=김민우 기자] 넥슨은 25일 인기 BJ들과 함께 넥슨지티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릴레이 챌린지’ 방송을 실시한다.

서든어택2의 ‘릴레이 챌린지’는 매 회 유명인사 두 팀을 초청해 대결을 펼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형식의 이벤트 대회다. 서든어택의 인기BJ와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를 ‘서든어택2’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화 도전자 미녀BJ ‘서윤’과 ‘이설’의 대결을 시작으로 ‘미키스나’ 등 다양한 인사들의 치열한 경합이 펼쳐진다. ‘릴레이 챌린지’에서 패배한 팀의 도전자는 벌칙을 수행하고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넥슨은 추후 별도의 이벤트를 마련해 도전자들이 제공한 경품을 유저들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방송은 25일부터 오는 2월2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온상민 캐스터, 챔스걸 이지인 리포터가 진행을 맡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