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오렌지티’ 선물 주는 게릴라 서울 활보..ING생명, 카페오렌지 이벤트 눈길
‘상큼 오렌지티’ 선물 주는 게릴라 서울 활보..ING생명, 카페오렌지 이벤트 눈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NG생명이 페이스북 친구 5만명 돌파를 기념해 ‘카페오렌지(CAFE ORA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ING생명)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ING생명이 페이스북 친구 5만명 돌파를 기념해 ‘카페오렌지(CAFE ORANGE)’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페오렌지’는 미니버스 형태의 이동식 팝업 카페로 운영된다. 오는 29일까지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12 곳에서 점심시간에 오렌지 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현장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OrangePlay'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하는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브랜드마케팅부 이지숙 수석부장은 “페이스북 친구 5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2016년을 즐겁고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게릴라 형태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카페오렌지'의 방문 날짜와 자세한 장소는 ING생명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NG생명은 지난 2011년에 페이스북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