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고객님, 선물드려요"..하나카드,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
"원숭이띠 고객님, 선물드려요"..하나카드,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1.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가 원숭이해를 맞아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가 원숭이해를 맞아 ‘새해맞이 하나멤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새해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비박스 앱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후 50만 원 이상 누적사용고객 가운데 총 2016명을 추첨해 최대 30만 하나머니 등을 제공한다.

추첨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50만 원 이상 사용하신 모든 원숭이띠 고객에게 1000 하나머니를 선물한다.

하나멤버스 앱에선 서울랜드 자용이용권 50% 할인쿠폰을 500 하나머니로 구매 할 수 있다. 하나카드로 결제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과 제휴를 기념해 하나머니를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로 전환시 교환금액의 40%를 하나머니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만 하나머니 이상 교환하신 고객 중 10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추가 증정한다.

하나멤버스는 원클릭서비스를 통해 3만 원 이상 결제시 결제금액의 20%를 하나머니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ATM에서 현금처럼 인출이 가능하고 뷰티포인트를 비롯한 OK캐쉬백, SSG MONEY, CJ ONE포인트 등 타 포인트와 하나머니 간 전환도 가능하다.

민형기 멤버십운영팀장은 “하나멤버스를 사용하시는 하나카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멤버스1Q(원큐)카드를 사용하면 더 많은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