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관리 콘텐츠 참 알차요"..KB증권 'WM CAST'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자산관리 콘텐츠 참 알차요"..KB증권 'WM CAST'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2.08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 WM CAST가 스마트앱어워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KB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동영상 자산관리 서비스로 투자자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한 KB투자증권 앱(애플리케이션) KB WM CAST가 스마트앱어워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KB투자증권은 자사 동영상 자산관리 서비스 앱 KB WM CAST가 '스마트앱어워드 2015'에서 콘텐츠 이노베이션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8일 전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관으로 매년 개최된다. 총 6개 부문 38개 분야에 걸쳐 인터넷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로 대상자를 선정한다.

콘텐츠이노베이션 부문은 기획력, 콘텐츠의 창의성, 완성도, 실제 이용자에 도움을 줄 수 있는가에 대한 평가가 중요한 상이다. KB WM CAST는 출시 두달 만에 금융 부문 2위를 차지했다.

KB WM CAST는 금융 앱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동영상 자산관리 서비스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자산관리 서비스에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