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과 쾌적성’ 두루 갖춘 아파트..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이달 분양
‘편의성과 쾌적성’ 두루 갖춘 아파트..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이달 분양
  • 유수환 기자
  • 승인 2015.12.05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거 쾌적성과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아파트 단지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이달 분양한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조감도 (사진=삼성물산)

[화이트페이퍼=유수환 기자] 주거 쾌적성과 편의성 둘 다 만족스러운 아파트 단지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가 분양에 들어간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삼성물산이 서울 은평구 녹번동 1-2구역을 짓는 재개발 아파트 단지다. 이달 중에 모델하우스 문을 열 예정이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지하 4층~지상 20층, 20개 동, 전용면적 59~114㎡, 총 1305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337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일반 분양은 전용면적 59㎡ 주택형(테라스하우스) 4가구, 84㎡ 주택형 328가구, 84㎡(테라스하우스) 주택형으로 건설된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의 입지는 우수하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편의성과 쾌적성을 동시에 갖춘 아파트 단지다. 

우선 교통이 우수하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단지에서 지하철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단지 바로 근처에 지하철 3호선 녹번역이 있다.

인프라(기반시설)도 우수하다. 단지 근처에 NC백화점, CGV불광, 이마트(은평점) 등이 들어선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안에 어린이집과 4층 규모의 유치원이 마련된다. 가까운 곳에 은평초등학교가 있는데 더해서 단지 근처에 새 초등학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최근 힐링붐에 발맞춰 약 2km의 넓은 산책로가 조성된다. 단지안에 ‘헬시웨이(Healthy Way)’라는 산책로가 들어선다. 

삼성물산은 현재 현장 인근(녹번역 5번 출구) 지역에 웰컴라운지(현장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 갤러리에 들어선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