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으로 금융상품 거래하자! 한국투자증권 앱 '펀답' 선보여
모바일 앱으로 금융상품 거래하자! 한국투자증권 앱 '펀답' 선보여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5.11.0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투자증권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펀답’을 선보였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펀드, ELS(주가연계증권), 채권과 같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 ‘Fundapp(펀답)’을 2일 선보였다.

모바일 앱 펀답에는 투자자가 목표한 금액을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자산목표설정' 기능이 있다. 또한 쉽게 펀드를 추가로 살 수 있는 '원터치매수' 기능도 있다. 펀드 상품을 원하는 기준에 따라 찾아볼 수 있는 '매트릭스 검색' 기능도 갖췄다.

한국투자증권은 앱 출시를 기념해 하루에 한번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서 추첨으로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투자자는 10만원 넘는 액수의 펀드나 ELS를 가입하면 '열쇠' 쿠폰 10개를 받을 수 있다. 자산목표설정 메뉴를 이용하면 또한 열쇠 5개를 받는다. 이렇게 열쇠 15개를 모은 이용자에겐 백화점상품권을 포함해 최대 30만원 상당하는 사은품이 담긴 ‘럭키박스’ 1개를 준다.

펀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로 문의하면 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