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前여친 주장 “알몸 연예인 J 누구냐?” 온라인 발칵
김현중 前여친 주장 “알몸 연예인 J 누구냐?” 온라인 발칵
  • 정수아 기자
  • 승인 2015.07.3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인신청 예정, 이니셜로 밝혀 추측 난무

김현중과 알몸으로 침대에 있었다는 여자 연예인 J에 대한 추측으로 온라인이 어수선하다.

김현중 전 여자친구 최모씨는 폭행과 임신, 유산에 관해 30일 공식입장을 밝혔다. 골자는 김현중 측 법률대리인의 주장을 반박하는데 있다. 최씨는 임신과 폭행, 유산이 모두 꾸며낸 일이라는 김현중 측 입장을 날짜와 증거를 제시했다.

최씨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수사를 통해 밝혀질 것이기 때문에 어떤 대응도 하지 않고 참았다. 재미있는 것은 침묵할수록 거짓이 진실이 되어간다”며 “나를 꽃뱀으로 몰아가고 공갈로 고소까지 한 이재만 변호사(김현중 법률 대리인)의 말에 증거를 갖고 반박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날짜별로 증거와 함께 요약한 (폭행, 유산) 사건 당시 정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 중에는 최씨와 최씨의 친구가 여자연예인 J와 김현중이 알몸으로 한 침대에 있는 것을 목격했고, 친구와 J씨가 보는 자리에서 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포함되어 있다. 최씨는 향후 재판과정에서 여자연예인 J를 증인으로 신청할 예정이라는 계획도 전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인터넷상에서는 “김현중과 함께 있던 알몸 여자연예인 J 누구냐?”, “여자연예인 J는 네티즌 수사대가 찾아 낼 것”, “이 일에 여자연예인 J만 바보 되겠다”, “여자연예인 J, 00아닌가?”, “00이 여자연예인 J 같다”는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이 때문에 연예계 일각에서는 최씨의 섣부른 J 증인신청 계획 공개에 괜한 피해자만 낳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통상 이니셜로 언급된 여자 연예인의 경우 애꿎은 제3자가 피해를 입는 경우가 다반사기 때문이다.

한편 김현중 측은 현재까지 최씨의 주장에 대해 대응하지 않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