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준비 지금이 적기, 수영복-바캉스룩 세일 돌입
여름휴가 준비 지금이 적기, 수영복-바캉스룩 세일 돌입
  • 정수아 기자
  • 승인 2015.06.1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펠라 첫 시즌오프, 라움에디션 특별 프로모션
▲ 이태리 브랜드 라파엘이 첫 시즌오프를 시작한다 (사진=디마코 제공)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브랜드 세일이 시작됐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 라펠라(LA PERLA)에서 비치웨어 컬렉션을 포함한 2015시즌 첫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라펠라 세일 이벤트는 오는 18일을 시작으로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0-40% 할인된 가격에 2015SS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라펠라의 제품은 갤러리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라호텔 아케이드,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라펠라는 오는 8월 청담동 명품거리에 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라펠라는 2015 S/S 비치웨어 컬렉션에서 61년 동안 쌓아온 라펠라만의 자체적인 기술로 우아함과 여성의 바디라인을 강조하는 에센셜 컬렉션, 골드 컬러를 강조한 고급스러움과 신비로움을 담은 데코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골드 모티브의 자수장식, 체인장식 등 다양한 시도가 돋보였으며, 라펠라의 상징적인 장식인 수타쉬(Soutache) 디테일은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강조한다.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에디션(RAUM EDITION) 공식 온라인몰에서 여름 휴가 맞이 여행 패션 아이템을 추천한다. 미리보는 바캉스 이벤트로 여행 캐리어와 샌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라움보야지 장우산과 POOL PARTY 투명 파우치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바캉스에 필요한 아이템을 세트로 구매하면 70% 할인이 적용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슈프림비잉 초특가 세트 상품도 제공한다. 세트 상품으로는 총 3가지로 티셔츠 3종 세트 5만원 / 모자 3종세트 3~4만원 / 가방, 모자, 티셔츠 3종 세트 6만원 균일가로 판매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 되며, 라움에디션 공식 온라인몰(www.raumedition.co.kr)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라움에디션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자료=디마코 제공)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