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
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부문 7년 연속 1위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3.1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4 제12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 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디지털 소통 활동 평가 모델이다. 올해는 75개 산업군, 249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다. 넷마블은 지난해 대비 66점 오른 전체 점수 878점을 받아 게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은 출시를 앞둔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을 비롯해 넷마블의 기대작들을 오리지널 영상, 숏폼 등의 콘텐츠로 소개한 점을 인정받아 97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달성했다. 공식 틱톡 채널은 팔로워 110만명을 돌파하는 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숏폼 콘텐츠를 중심으로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친 점이 호평받았다.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넷마블은 지난달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에도 진출하는 등 지속적으로 뉴미디어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