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
KB국민은행,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2.2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쿠폰 2만원권 실시간 전원 제공 및 경품 추첨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맞이해 ‘내 집 마련 꿈(Dream)꾸러 家보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 시 사용할 수 있는 KB금융쿠폰 2만원권을 실시간 제공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 가지 조건(①‘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가입 또는 전환 ②KB국민은행 계좌 자동이체 2만 원 이상 등록 ③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 선택)을 모두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핸슨 로디 1인용 리클라이너 가죽 소파(1명)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1명) ▲애플워치 시리즈 9(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선택 고객 전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은 기존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가입대상과 지원내용을 확대한 상품이다. 19세부터 34세 이하 무주택자 중 연소득 5천만원 이하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월 2만 원부터 100만 원까지 납입 가능하며, 최고 연 4.5%의 금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연간 납입금액 40% 한도의 소득공제 및 이자소득(최대 500만원)에 대한 비과세 혜택도 누릴 수 있다(소득공제 및 비과세 요건 충족 시).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무주택 청년의 주택 구입과 재산 형성을 지원하는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미래 주역인 청년층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