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안전 점검의 날’ 행사…허윤홍 대표 현장 챙겨
GS건설, ‘안전 점검의 날’ 행사…허윤홍 대표 현장 챙겨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1.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난 4일 허윤홍 GS건설 대표(왼쪽)가 신림~봉천 터널도로건설공사 현장에서 현장 관계자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사진=GS건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GS건설은 지난 4일 오전 최고경영자(CEO) 허윤홍 대표를 비롯한 전 사업본부 115명의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전 현장에서 ‘안전 점검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안전 점검의 날’ 행사는 안전과 품질을 중시하는 문화 조성과 현장의 주요 이슈 사항에 대한 분야별 전문적인 지원을 통해 안전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이날 허윤홍 대표는 GS건설이 시공 중인 신림~봉천 터널도로건설공사 2공구 현장을 방문, 구로동에 위치한 환기소와, 사당동 터널 시점부와 종점부를 돌아보며 공사 진행 경과외 주요 이슈, 현장의 애로 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안전 점검의 날’ 행사는 각 현장별로 수행 조직과 지원 조직의 임원이 한조로 타 사업부가 시공하는 현장을 둘러본다. 객관적인 입장에서 현장을 점검하고 필요시 분야별 전문적인 지원을 하는 형태로 매월 첫째 주 진행된다.

허윤홍 GS건설 대표는 신년사에서 “현장에 문제와 답이 있다”며 현장 중심으로 조직 구조를 재편해 나가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