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모임통장에 자동납부 및 이체 기능 추가
토스뱅크, 모임통장에 자동납부 및 이체 기능 추가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2.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뱅크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18일 토스뱅크는 모임통장에 자동납부 및 자동이체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토스뱅크 모임통장은 모임원 누구나 공동 모임장이 되면 출금 및 카드 발급, 결제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카드값, 통신비 등 매달 나가는 돈 관리를 편리하게 하기 위한 자동납부 이체 기능을 추가했다.

모임장은 물론 공동모임장 역시 자동이체를 설정할 수 있다. 이에 각자가 별도로 관리하고 있던 공과금도 커플통장으로 옮겨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따라서 부부, 커플 등 생활비를 공동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임통장 유저 중 모임통장을 커플통장으로 사용하는 비중은 약 50%에 달한다. 커플통장은 통장 메인 화면을 원하는 사진으로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입출금 내역이나 카드 결제 내역에 댓글을 남겨 데이트나 여행, 기념일 등 소중한 순간들을 저장할 수 있다.

토스뱅크 커플 모임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연 2%의 금리 혜택이 적용된다. 모임활동에 특화된 캐시백을 제공하는 '토스뱅크 모임카드' 혜택도 제공된다. 또 '공동모임장' 제도를 통해 카드를 함께 발급받아 각자 사용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가족 또는 모임 간에 더 큰 목표를 향해 함께 모은 돈을 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자동이체, 자동납부 기능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해 토스뱅크의 상품들이 지속 진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