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中 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NHN커머스, 中 뷰티 시장 공략 본격화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04.11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사진=NHN커머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커머스가 코스메틱 브랜드를 인수하고 중국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NHN커머스는 중국 내 사업성 강화를 위해 현재 중국에서 화장품 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W.Lab)을 인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NHN커머스는 쿠션팩트, 선크림, 수분크림 등 더블유랩의 주력 제품을 중국 현지에 유토으 중국 K-뷰티 시장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NHN커머스의 중국 법인 NHN에이컴메이트는 탄탄한 현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화장품, 건강식품 등 국내 유수 브랜드를 중국 유명 온라인몰에 공급하는 등 국내 업체의 중국 이커머스 유통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확보한 자체 브랜드를 바탕으로 오랜 기간 축적해온 중국 사업 노하우와 브랜드 인지도를 접목해 중국 사업의 외형과 수익성을 한층 향상킨다는 계획이다.

더블유랩은 티몰, 타오바오, 징동 등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1년 중국 광군제에서는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 외에도 2020년 티몰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 브랜드 톱 10 선정,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색조화장품 중국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등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K-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