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지수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에 주어진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851.6점을 받았다. 브랜드 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아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