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커머스,  SAP코리아와 MOU…신사업 발굴 나서
NHN커머스,  SAP코리아와 MOU…신사업 발굴 나서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8.3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 디지털전환 지원·신사업 발굴 협력
이윤식 NHN커머스 대표(오른쪽)와 신은영 SAP코리아 대표가 MOU 체결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N커머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NHN커머스는 NHN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SAP코리아와 신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0일 열린 협약식에는 이윤식 NHN커머스 대표와 신은영 SAP코리아 대표를 비롯해 관련 실무자들이 참석해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NHN커머스와 SAP코리아는 양사의 이커머스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에 대한 자문과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지속적인 신규 사업 기회 발굴과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이커머스 쇼핑몰을 운영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부가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SAP코리아는 글로벌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 SAP의 한국지사로 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양사는 지난 6월 ‘이커머스 기업 통합 솔루션 구축 세미나’에 이어 이달 17일 ‘마케팅 인사이트 웨비나’ 등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윤식 NHN커머스 대표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엔터프라이즈 고객 대상의 서비스 통합 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하는 등 더욱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