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힐러비,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V&A뷰티’ 쇼룸 열어
넷마블힐러비,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V&A뷰티’ 쇼룸 열어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5.2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 최초 공개
사진=넷마블힐러비
V&A뷰티 롯데백화점 본점 쇼룸 전경 (사진=넷마블힐러비)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자회사 넷마블힐러비가 서울 중구 소공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1층 뷰티관에 ‘V&A뷰티’ 쇼룸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다음 달 29일까지 열리는 쇼룸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의 매트 버전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매트’가 최초 공개된다. 또 V&A뷰티의 대표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스킨케어 라인부터 쿠션 파운데이션, 핸드&바디케어 등 퍼스널 라인 제품, 아티스틱 굿즈까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힐러비는 쇼룸에 영국 런던의 V&A뮤지엄을 그대로 옮겨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회사 측은 뮤지엄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도슨트의 설명을 통해 V&A뮤지엄과 V&A뷰티의 아티스틱한 스토리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힐러비는 V&A뷰티 쇼룸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 행사도 준비했다. 키오스크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 금액별로 앨리스 티팟, 피크닉 매트, 머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응주 넷마블힐러비 대표는 “럭셔리 뷰티의 성지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들과 V&A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나란히 제공할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며 “지난 3월 신세계 면세점, 일본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까지 유통 채널을 확장한 데 이어 고객 접점의 폭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