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에프앤씨, '바이낸스'와 블록체인 게임 파트너십
넷마블에프앤씨, '바이낸스'와 블록체인 게임 파트너십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2.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자 블록체인·암호화폐 인프라 공급업체인 '바이낸스'(Binance)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넷마블에프앤씨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바이낸스로부터 블록체인 플랫폼·기술 인프라 등을 제공받는다. 이를 기반으로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상에 독자적인 사이드 체인을 신설해 GameFi(게임과 탈중앙화 금융이 결합된 모델)와 바이낸스 NFT 마켓 내 블록체인 기술 기반 크라우드 펀딩 인 IGO(Initial Game Offering)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넷마블에프앤씨는 전략적 파트너십의 첫 행보로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골든 브로스’ NFT 예약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 내 모바일과 PC버전으로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서우원 넷마블에프앤씨 대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와 기술 역량 등을 보유한 바이낸스와 함께 다양한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중심으로 게임과 콘텐츠가 결합된 모델을 구현하여 보다 진화된 형태의 블록체인 기반 생태계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