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모바일tv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생중계한다
LGU+, U+모바일tv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생중계한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2.01.2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부터 ‘올림픽 특집관’ 운영… 실시간 중계 채널 4개 한눈에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U+모바일tv에서 제공할 베이징 동계 올림픽 생중계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서 내달 4일 개막하는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앱 마켓에서 U+모바일tv를 내려받으면 통신사 상관 없이 누구나 모바일로 동계 올림픽을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 ‘베이징 올림픽 특집관’을 개설하고,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채널을 한데 모아 서비스한다. 지상파 4개 채널 KBS1·KBS2·MBC·SBS에서 중계 편성 시간에 맞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실시간 경기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하이라이트’ 콘텐츠 서비스도 선보인다. U+모바일tv 올림픽 특집관에서는 주요 장면을 VOD 클립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경기 하이라이트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올림픽 생중계를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우선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전자 수제 맥주 제조기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올림픽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TV ▲치킨상품권 ▲파리바게뜨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 베이징 올림픽 특집관 내 편성된 유·무료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호랑이골드바 1돈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하고, 올림픽 기간 중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경기 결과를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랑이 순금카드 골드바 0.5g을 지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난해 도쿄올림픽 생중계에 이어 베이징동계올림픽까지 대형 스포츠 행사를 U+모바일tv를 통해 고객들이 편히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올림픽을 시청하고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