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부가티 리막'과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 협업 진행
크래프톤, '부가티 리막'과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 협업 진행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2.01.06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크래프톤
이미지=크래프톤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에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자동차 테크 기업 '부가티 리막'과 함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전기 하이퍼카 '리막 네베라'를 첫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로 게임에 등장하는 리막 네베라는 리막팀이 크로아티아에서 자체적으로 디자인, 엔지니어링하고 수작업해 제작하는 자동차다. 0.4킬로미터를 8.582초에 도달할 수 있는 1914 마력, 최고 속도 412km/h의 성능을 갖춘 전기 하이퍼카로 F1 자동차보다 빠르지만 운전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전기 하이퍼카 리막 네베라는 이달 업데이트 후 트로이 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리막 상자 아이템도 함께 출시된다. 네베라 블루, 건파우더 그레이, 프리즘 글로우, 선버스트 레드, 루미어스 골드 등 5가지 색상의 자동차 스킨과 다양한 커스텀 에디션 아이템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박민규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 총괄프로듀서는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의 첫 컬래버레이션이자 2022년 첫 시작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 리막과 함께 하게 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리막네베라를 게임에서 운전해 볼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팬들에게 강렬하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