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1.5조 규모 신림 미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HDC현대산업개발, 1.5조 규모 신림 미성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1.12.2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림동 미성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투시도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관악구 신림동 미성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을 수주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도시정비 분야에서 1조5000억원의 수주고를 올렸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5일 열린 시공자 선정총회에서 조합원 264명 중 260명의 표를 얻어 시공사로 선정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콤팩트한 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신림동의 랜드마크가 될 스트림 디자인과 스카이 커뮤니티를 제안했다. 이와 함께 차량 주차 유도 시스템, 아이파크 IoT(사물인터넷) 시스템, 스마트 감성 조명 등 아이파크만의 기술력으로 조합원의 신뢰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신림동 미성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은 서울 관악구 신림동 일대에 위치한 280세대 2개동 아파트와 인근 노후 주거 지역을 지하 3층~지상 30층, 5개 동 아파트 502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신축하는 1243억원 규모의 사업이다. 사업지는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까지 약 300m 반경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안산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교통 환경이 우수하다. 또 도림천, 보라매공원, 독산자연공원, 관악산 생태공원 등이 밀접해 쾌적한 주거 입지를 지니고 있다. 2023년 말 착공을 목표로 진행될 계획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아이파크만의 디자인 철학과 섬세한 스마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림동 미성아파트를 서울 남서권을 리딩하는 명품 주거공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