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신한플러스와 손잡고 햇반컵밥BIG 주식 1주 증정 이벤트
CJ제일제당, 신한플러스와 손잡고 햇반컵밥BIG 주식 1주 증정 이벤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식 투자에 높은 관심 보이는 MZ세대 타깃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신한플러스와 함께 ‘BIG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은 신한플러스와 함께 ‘BIG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BIG BIG 이벤트’는 ‘햇반컵반BIG’ 구매 시 Bio, Internet, Game 종목의 주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햇반컵반의 주요 소비층에 해당하는 MZ세대가 최근 주식 투자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햇반컵반BIG 제품 안에 들어있는 응모권을 통해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면 CJ제일제당, LG화학, SK바이오사이언스, 네이버, 삼성전자 등 9가지 종목 가운데 한 종목의 주식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일부터 약 세 달간 100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아울러 신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권의 QR코드를 통해 신한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응모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30000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재밌는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새로운 소통 방식을 찾기 위해 금융업계와 손잡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