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임직원 참여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SPC그룹, 임직원 참여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2.01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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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 판매 수익금 1천만원 기부
(사진=SPC그룹)
SPC그룹이 ‘비대면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 열고 물품 판매 수익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이 ‘비대면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 열고 물품 판매 수익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대면 활동 제한으로 기부나 봉사가 줄고, 온라인이 일상화된 MZ세대의 참여를 이끌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SPC해피봉사단은 지난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SPC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640여개의 물품을 기증 받았다. 기증된 물품은 각각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과 굿윌스토어 강남세움점에서 판매됐으며, 이를 통해 얻어진 수익과 회사 기부금을 합해 총 1천만원을 양재종합사회복지관과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전달했다. 해당 후원금은 서초구 내 취약계층 지원과 굿윌스토어 장애인 근로자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SPC그룹 측은 “코로나19로 바자회 등의 오프라인 행사 진행이 어려워 최근 MZ세대들이 많이 활용하는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을 활용하자는 아이디어로 이색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부나 봉사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소외계층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색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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