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 열어
롯데마트,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 열어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류 최대 10% 세일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고객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롯데마트가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고객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크리스마스 내추럴 미니트리, 솔방울 가랜드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들을 최대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스노우볼 오르골, LED 앵두 전구 트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 용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장 인기 좋은 화분인 포인세티아는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포인세티아 외에도 게발 선인장, 블루버드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식물 모음전을 준비했다.

또 롯데마트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마트 ‘베이커리 팩토리’, ‘쁘띠 르 뽀미에’ 입점점에 한해 오는 12월 9일부터 15일까지 눈내린숲∙초코포레누아와 달콤크리스마스∙포슬고구마를 저렴한 가격에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크리스마스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려는 고객 수요 증가에 맞춰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하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롯데마트를 방문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파티 용품들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