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비욘더로드’ 앵콜전 진행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서 ‘비욘더로드’ 앵콜전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16일까지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서 전시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내년 1월 16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360° 감성체험 전시 ‘비욘더로드’ 앵콜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현대백화점은 내년 1월 16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에서 360° 감성체험 전시 ‘비욘더로드’ 앵콜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비욘더로드는 영국의 유명 뮤지션 제임스 라벨·엉클의 음악을 33개 공간에 걸쳐 재구성하고, 각각의 공간을 시각·청각·촉각·후각·공간지각 등 다양한 감각을 통해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이번 전시는 이머시브(관객 체험형) 공연으로 유명한 콜린 나이팅게일과 스티븐 도비가 기획하고 다양한 감각을 통한 입체적 체험을 위해 영화감독 대니 보일, 알폰소 쿠아론, 향수 디자이너 아지 글래서 등 영화·디자인·설치·사진·조명·사운드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네이버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카드 회원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나 현장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SNS를 통해 이색 전시로 입소문이 나면서 이달 들어 일 평균 1천명 이상이 관람하는 등 고객들의 방문이 점차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애초 전시기간에서 2달 가량을 추가해 앵콜전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