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GNC KOREA’ 창립 18주년 맞아 기념 행사 진행
동원F&B, ‘GNC KOREA’ 창립 18주년 맞아 기념 행사 진행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1.0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C’, 프리미엄 건기식 ‘올리닉’, 이너뷰티 ‘뷰틱’ 등 3개 이상 제품 구매 시 30% 할인 적용
(사진=동원F&B)
동원F&B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KOREA’가 창립 18주년을 맞아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월 한 달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동원F&B)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동원F&B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KOREA’가 창립 18주년을 맞아 전국 GNC 매장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월 한 달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GNC는 전 세계 약 80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동원F&B는 GNC와 국내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2003년부터 전국 150여개 매장에서 종합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를 비롯해 VIP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3개 이상 구매할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영양소, 피부·모발, 운동, 식습관, 개인특성, 건강관리 등 본인의 50가지 유전자 항목을 검사할 수 있는 유전자 검사 서비스 ‘마이G스토리’를 선물한다.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NC라 불리는 전문 영양 상담사에게 개인별 필요 영양성분 및 맞춤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각종 할인 혜택이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GNC 골드회원에 대한 무료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동원F&B 측은 “긴 시간 동안 GNC와 함께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GNC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별 건강기능식품으로 맞춤 건강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