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과 캠핑 굿즈 프로모션 전개
SPC 배스킨라빈스, ‘오늘의집’과 캠핑 굿즈 프로모션 전개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과 협업해 이색 캠핑 굿즈 출시
(사진=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가을 캠핑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오늘의집’과 협업해 가을 캠핑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캠핑 굿즈는 롤 테이블과 티타늄 머그 총 2종이다. 롤 테이블은 접었다가 펼칠 수 있는 휴대용 테이블로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티타늄 머그는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티타늄 소재의 본체에 나무 소재의 뚜껑을 써 보온성을 높였다. 캠핑 굿즈는 별도의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시작된다.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종의 상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롤 테이블은 5900원에, 티타늄 머그는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20일까지 오늘의집 앱에서 행운의 룰렛 이벤트 참여 시 배스킨라빈스 쿠폰 5종이 포함된 혜택을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굿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늘의집에서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한 10% 혜택 쿠폰을 영수증 하단에 제공하며, 해피앱에서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배스킨라빈스 측은 “캠핑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해 오늘의집과 함께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캠핑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일상에 즐거움이 될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