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매일 24시간 득템하는 ‘단하루’ 프로모션 신설
티몬, 매일 24시간 득템하는 ‘단하루’ 프로모션 신설
  • 이시아 기자
  • 승인 2021.10.0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자정 오픈, 24시간 동안 특가상품 한정 판매
(사진=티몬)
티몬은 특별한 혜택의 상품을 24시간 동안만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 ‘단하루’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티몬은 특별한 혜택의 상품을 오직 24시간 동안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 ‘단하루’를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부터 운영되는 단하루는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상품 및 인기 상품을 하루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하며, 매일 자정 오픈해 오후 23시 59분이 지나면 종료된다.

티몬이 이처럼 새로운 정기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것은 24시간 한정이라는 시간 요소를 통해 고객들에게 득템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를 바탕으로 재방문율을 높이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 고객 유입을 늘릴 계획이다.

이날 준비된 프로모션 대표상품은 ▲강원 하이원리조트 콘도 35평 1박 숙박권·조식 2인·부대시설 할인권을 99000원에 ▲일렉트로룩스 투인원 에르고라피도 18V 무선청소기를 139000원에 판매하며, 2만원 상당 필터를 함께 증정한다. 아울러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쉬폰매트는 5310원에 준비됐다.

티몬 관계자는 “단하루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매일 매일 새로운 상품을 아주 특별한 가격이나 혜택으로 구매하는 쇼핑의 재미를 경험하고 항상 기대감을 안고 티몬에 방문하게끔 할 계획”이라며 “그 어떤 정기 프로모션보다 폭넓은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단하루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